본문 바로가기
  • 생생한 머신비전 지식과 이야기를 담아낸 Encyclopedia of Machine vision

앤비젼 공식 블로그 'ENPEDIA(Encyclopedia of Machine Vision)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앤비젼 공식 블로그 지기 '비전양 & 비전군'입니다.

여러분이 현재 보고 계신 이 사이트는 생생한 머신비전 지식과 이야기를 담은 앤비젼 공식 블로그입니다.

지금부터 앤비젼 공식 블로그 운영 정책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캐릭터 소개 (좌측: 비전군, 우측: 비전양)

 

블로그 운영 목적

 

앤비젼 공식 블로그 'ENPEDIA(Encyclopedia of Machine Vision)는 앤비젼의 사업 영역인 '비전 솔루션' 분야 중 머신비전에 관한 생생한 지식과 트렌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앤비젼이 "Supporting your vision"의 가치 실현을 위해 진행 중인 여러 가지 활동들을 소개함으로써, 

가치를 창출하는 '과정'과 그 뒤에 숨겨진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 앤비젼과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기를 기대합니다.

 

카테고리 설명

 

머신비전 기술 백서

머신비전의 기초를 이루는 카메라, 광학, 기타에 대한 지식 포스팅을 연재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각 분야별 솔루션 매니저, 엔지니어 등 앤비젼 내부 필진들이 펼치는 기술 지식과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필진들이 직접 답변 드립니다. 격려 댓글을 남겨주시면 필진들이

더욱 힘낼 수 있겠죠~?^^

 

앤비젼 이야기

고객, 파트너, 구성원, 사회에 제공하는 앤비젼의 가치를 이야기로 풀어서 들려드리는 공간입니다.

앤비젼이 가치를 만들어내는 과정이나 앤비젼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앤비젼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 이 게시판을 눈여겨 봐주세요.

 

댓글 및 트랙백 정책

 

댓글 및  트랙백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댓글 및  트랙백이 사전에 알림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1. 포스팅 내용과 무관한 정보, 의견 등을 제시하는 경우

2. 로그인 정보가 불명확하거나 근거 없이 악의적인 댓글, 트랙백을 올리는 경우

3. 광고/홍보성 댓글, 트랙백을 올리는 경우 

4. 사행성, 음란물 등 유해한 불법 정보나 링크를 올리는 경우

 

 

저작권 준수와 권리의 표시

 

앤비젼 공식 블로그 'ENPEDIA'에서 제공되는 모든 저작물과 정보는 CCL 2.0(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2.0)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에 방문자는 아래 3가지 원칙을 준수할 경우, 블로그 내의 콘텐트를 자유롭게 복제 배포, 전시할 수 있습니다.

 

1. 저작자 표시: 해당 저작물의 원저작자를 콘텐트 내에 명기해야 합니다.

2. 비영리 목적: 해당 저작물을 영리 추구의 목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3. 변경 금지: 원저작물을 부분적으로 수정, 변형하거나 재가공 하실 수 없습니다.  

 

 

문의 사항

 

앤비젼 공식 블로그 운영과 관련하여 문의하고 싶으신 사항이 있으시면

webmaster@envision.co.kr로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앤비젼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과 애독자 여러분들과 소통하는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