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생한 머신비전 지식과 이야기를 담아낸 Encyclopedia of Machine vision

앤비젼 공식 블로그 'ENPEDIA(Encyclopedia of Machine Vision)'에 업데이트 되는 생생한 머신비전 지식과 앤비젼만의 이야기를 빠르고 간편하게 만나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앤비젼 블로그 구독'을 추천합니다.

 

여러분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인증 확인을 하거나, RSS 리더기에 앤비젼 공식 블로그의 RSS 주소를 추가하면

블로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앤비젼 공식 블로그 이메일 구독 방법

 

이메일 구독을 통해 앤비젼 공식 블로그 'ENPEDIA(Encyclopedia of Machine Vision)'의 생생한 소식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이메일 구독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1. 앤비젼 블로그를 구독할 '이메일 주소 입력'하기

 

구독을 원하시는 이메일 주소 입력 후 'Subscribe(구독)'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하실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2. 스팸 방지 코드 입력하기


 

 

이메일을 입력한 후 'Subscribe' 버튼을 누르면 위 그림과 같은 팝업창이 나옵니다. 입력한 이메일이 맞는지 확인 후 스팸 방지 코드를 입력 후, 'Complete Subscription Request(구독 요청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3. 이메일 인증 확인


앞서 입력해주신 이메일로 FeedBurner Email Subscriptions에서 보낸 'Activate your Email Subscription to:앤비젼 블로그'라는 제목의 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 본문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만약 링크가 클릭되지 않을 경우에 해당 링크를 복사해서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여 놓은 뒤 엔터를 치시면 인증이 완료 됩니다. 단, 사용하시는 이메일마다 메일이 도착하는 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인증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이로써 앤비젼 공식 블로그 구독이 완 되었습니다.

이제 이메일을 통해 앤비젼의 생생한 머신비전 지식과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앤비젼 블로그 RSS 추가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RSS 구독기가 있다면, 구독기에 아래 주소를 입력하여 앤비젼 블로그의 소식을 한 번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앤비젼 블로그 구독법을 모두 안내해드렸습니다. 
앤비젼 블로그 구독을 통해 여러분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싶습니다! :)
많은 분들의 구독 신청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